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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 쉽게 갖춰봐요!

 

반갑습니다 여러분

 

요즘 들어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뜨거운데요~!

 

그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인력사무소가 있지요

 

미래에서도 쉽게 사라지지 않을

역할이자 존재이기 때문에

인력사무소 창업은 노후대비용으로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창업을 위해서는

조건이 필요하다는 사실~!

 

그래서 오늘은 인력사무소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에 대해

간략하게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번 같이 알아보실까요~?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으로는

꽤 많은 사항들이 존재하는데요

 

모든 조건을 갖춰야 하는 것이 아니라

한 가지 만이라도 갖추시게 된다면

인력사무소 창업을 하실 수 있어요!

 

어떠한 항목에도 해당되시지 않으면

어떤 것을 준비하시는 게 효율적일지

아마 감이 잡히시지 않을 텐데요

 

제가 정확하게 짚어드리자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게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

가장 쉽게 갖추실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국가자격증인데

취득이 어렵지 않냐구요?

 

현재 법개정 중이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별도의 시험 없이

필요한 과목 이수만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답니다!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을 위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으로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바로 학점은행제라는

제도가 있답니다!

 

학점은행제는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국가평생교육제도의 일환인데요

 

일정 학점만 이수하게 된다면

교육부 장관 명의의 학위를

취득 하실 수 있답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은

2년제 학위와 사회복지 관련

17과목의 이수인데요

 

학점은행제를 이용한다면

학위 취득은 물론, 필수 17과목까지

한 번에 이수가 가능하답니다!

 

필수 17과목에는 이론 16과목과

실습 1과목이 존재하는데요

 

실습을 제외하면 모든 과정을

온라인상으로 진행하실 수 있어요!

 

학점은행제 이용에 대해서

몇 가지 장점을 꼽아볼까요?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을 위한

학점은행제 이용의 장점!

 

첫 번째 장점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비용이죠!

 

일반 대학에 비해 무려

6분의 1이나 저렴하답니다

 

또,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기에

시간적, 공간적으로부터 자유로워

바쁜 직장인 분들이나 주부님들 또한

수월하게 과정 진행이 가능하시구요!

 

난이도적인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시는 편인데

 

뛰어난 소수를 가려내기 위한

제도가 아니라 평생교육의 장을

제공하는데에 의의가 있다 보니

난이도적인 면 또한 수월하답니다!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을 위해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실 경우

가장 큰 장점은 다음과 같아요!

 

 

바로 전문적인 플래너의 존재에요!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을 위해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신다면

분명 빠르고, 저렴하고, 쉽게

과정이 진행되지만

 

온라인상으로 진행이 되다보니

각종 유의사항이나 행정절차 등에 대해

완벽한 숙지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아무래도 어려울 수 밖에 없을 테죠?

 

특히나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이수하신 과목을 인정처리 받지 못하거나

과락으로 인해 재수강을 하시는 경우도

결코 적은 편이 아닌데요

 

전문적인 플래너와 함께 진행하신다면

맘 편히 학습에만 집중하실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인력사무소 허가조건 창업조건

관련하여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혹시라도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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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이상 안내를 도와드린

교육상담사였습니다!